립 넘버 세븐(Rib No. 7)의 시그니처 메뉴인 우대 갈비는 소의 갈비 중 가장 맛있는 부위인 7번(Rib No. 7) 꽃갈비를 사용하여 풍부한 육즙과 마블링이 어우러지는 감칠맛이 특징이다.
우대갈비 메뉴로 생갈비와, 양념갈비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양념 갈비는 간장과 과일 베이스로 맵지 않아 외국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다. 기다란뼈가 통째로 나오기 때문에 먹기 전 시각적으로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말돈 소금, 생 고추냉이, 날치알 쌈장까지 3가지로 취향에 맞게 곁들일 수 있으며 고기 메뉴 외에도 육회와 우니 비빔밥 또한 빼 놓을 수 없는 인기 메뉴이다.
또한 기다리면서 즐길 수 있는 하드리커를 취급하는 풀 바와 고급스러운 고기 오마카세(Omakase)까지 제공하고 있다. 요리를 주관하는 주방과 고객테이블이 한자리에 붙어있어 야채까지 직접 구워 줌으로 요리에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다. 오마카세는 9가지 코스로 4가지 고기와 함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비빔국수, 산뜻한맛이 인상적인 관자 세비체도 일품이다.
이곳 대표가 립넘버세븐(Rib No. 7)을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직원들의 팀워크와 손님과의 아이컨택”이다. “우리는 좋은 팀워크와 맛으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특히 K-BBQ의 맛을 알리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Rib No. 7
32 West 33rd Street, New York, NY 10001
(212) 381-0802